더 뉴 트랙스는 소형차로 우리 나라에서 분류되고 서브 컴팩트카로 미국에서 분류되는 모델이며 제너럴 모터스 감마 2를 차량 기틀로 사용하여 쉐보레 오닉스, 스핀과 같은 기반을 채택하는 모델입니다. 이에 더해 스포츠형 다목적 자동차 시장에서 코나에 비해 아쉬운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RNK-1더 뉴 트랙스는 헤드 라이트 중간에 나비 로고가 부착되어있어 깔끔하게 차량 정체성을 표현하고있으며 소형 SUV에 맞게 설계된 전면 오버행을 베이스로 조향성이 돋보이는 운전을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쉐보레 로고와 이어지는 라인을 차량 보닛 위에 삽입하여 역동성이 돋보이는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해내고있습니다.
또한 가파른 앵글로 설계된 후면 디파처 앵글을 이용하여 트랙스 특유의 공격적인 뒷면 느낌을 선사하고있으며 적당한 화물을 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리어 오버행으로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자동차를 만들고있습니다. 여기에 독특하게 컷팅된 휠을 장착하여 트랙스만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은연중에 드러내고있습니다.
더 뉴 트랙스는 이전 모델 대비 낮고 넓게 설계된 프론트 유리를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운전자에게 선사하고있으며운전자를 향해 돌출된듯한 클러스터 하우징으로 주행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전달하고있습니다. 또 히티드 시트, 시트 높이 조절 장치가 탑재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사계절내내 행복한 차량 탑승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튼튼한 플랫폼을 바탕으로한 A필러 가니쉬가 사용되어 강성 높은 안전성을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있으며분리가 가능한 헤드레스트를 이용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편안한 착좌감을 완성하고있습니다. 또한 세이프티 선루프 공간을 천장에 확보하여 보다 안전한 운전 공간을 만들어주고있습니다.
더 뉴 트랙스는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통해 핸드폰-차량 무선 연결 환경을 제공하며 세이프티 윈도우를 통해 안전한 윈도우 개폐 환경을 구현합니다. 또,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를 통해 실시간 타이어 공기압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 뉴 트랙스는 주요 스펙으로는 최대 토크는 155 – 322 Nm, 엔진 방식은 i4, 차량 규격은 전장 4247mm 전폭 1775mm 전고 1656mm 휠베이스 2555mm등이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의 판매 단가는 최대 2464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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